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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도람뿌 작성일21-02-23 18:22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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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OSEN=김은애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 이하 빅히트)가 2020년 창사 이래 최고의 연간 실적을 기록했다. 빅히트는 2020년 연간 매출액 7,963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 당기순이익 862억 원(K-IFRS 연결 기준, 외부감사인의 회계감사 완료되기 이전 회사의 가결산 수치)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3일 발표했다. 매출액은 2019년 대비 36% 늘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44%, 19% 증가한 수치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빅히트는 이와 함께 2020년 4분기 매출액은 3,123억 원, 영업이익 525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7%, 122%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또한 분기 실적으로는 창사 이래 최고 수치다.

앨범 판매의 호조와 사업 부문에서의 고른 성장이 매출을 견인했다.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엔하이픈) 등을 필두로 2020년 한 해 동안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앨범 판매량은 총 1,322만 장(가온차트 기준)에 달했다. 그 결과 앨범 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196% 증가한 3,206억 원이었다. 빅히트는 지난해 5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11월 KOZ 엔터테인먼트를 인수, 빅히트와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테인먼트 등 총 5개의 멀티 레이블 체제를 갖추고 있다.

사업 부문에서의 고른 성장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매출이 감소했으나 공식 상품(MD) 및 라이선싱, 콘텐츠, 팬클럽 관련 매출액이 2019년 대비 각각 53%, 71%, 66% 증가했다. 빅히트는 앞으로도 사업 부문별로 균형 있는 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성장도 계속됐다. 2021년 2월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수 약 2,500만 건을 기록하고, 해외 대형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도 잇달아 위버스에 합류하거나, 합류 계획을 발표하는 등 위버스는 ‘글로벌 No.1 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빅히트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탄탄하게 갖추어진 사업구조가 있었기에 역대 최고 실적 달성이 가능했다”며,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인수·합병(M&A)과 같은 비유기적 성장을 통해 사업 범위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발표된 위버스컴퍼니를 통한 네이버 브이라이브 사업부 양수, 유니버설뮤직그룹과의 파트너십 등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외부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한 성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misskim321@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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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들이 최근 표준 실손보험(2세대) 보험료를 평균 10~12% 올린 가운데, 구실손의료보험(1세대) 가입자와 2세대 보험 가입자 중에서 보험료 인상분 누적으로 최대 50%에 달하는 보험료 인상 사례가 발생될 것으로 전망된다.

2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전체 실손보험의 50%를 차지하는 2세대 표준 실손보험 가입자들 중 갱신주기가 5년 단위인 상품에 가입했을 경우 그간 인상분이 누적돼 올해 반영된다.

이 보험은 2009년 10월부터 2017년 3월까지 판매된 단종 상품으로 이후 신(新)실손보험(3세대)으로 교체됐다.

표준 실손보험료는 지난해와 2019년에 각각 9%대와 8%대 인상된 바 있다. 2018년에는 동결됐지만 2017년에는 크게 20%까지 인상됐다.

이 때문에 일부 가입자의 경우 누적 인상률이 45%를 넘어설 수 있게 된 상황이다. 특히 차등인상률이 적용되면 고령자의 경우 보험료가 더 많이 오르게 된다.

아직 인상률이 정해지지 않은 구실손보험의 경우 2017년과 2019년에 각각 10%씩 인상됐고 작년에도 평균 9.9%가 올랐다. 올해 인상률 역시 15% 이상 수준으로 예상되고 있어 누적 인상률은 더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과거 상품 가입자들의 보험료가 높아지면,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쓴 만큼만 내는' 4세대 보험으로 갈아타는 수요가 늘어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5년 갱신 상품의 경우 체감하는 보험료 인상률이 더 높을 수밖에 없다"며 "병원 이용횟수 등을 고려해 갈아탈지 여부를 고민하는 가입자도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스포츠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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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현대자동차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첫 모델인 ‘아이오닉 5’(IONIQ 5)가 마침내 공개됐다. 세계 최고 수준의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최초로 적용한 아이오닉5를 통해 전기차가 선보이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한다.

현대차는 23일(한국시각) 온라인을 통해 ‘아이오닉 5 세계 최초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오닉 5의 주요 디자인 및 상품성을 보여주는 론칭 영상이 현대 월드 와이드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중계됐다.

아이오닉 5는 아이오닉 브랜드의 지향점인 ‘전동화 경험의 진보’를 향한 여정의 시작과 전기차 시대의 본격적인 도래를 알리는 친환경 차량이다. 단순한 기술의 진보가 아닌 고객에게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는 고객의 더 나은 일상에 기여한다는 현대차 브랜드 비전인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와도 일맥상통한다. 모델명은 전기적 힘으로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이온(Ion)과 현대차의 독창성을 뜻하는 유니크(Unique)를 조합해 만든 브랜드명 ‘아이오닉’에 차급을 나타내는 숫자 ‘5’를 붙여 완성됐다. 아이오닉 5의 국내 사전 계약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 아이오닉 5의 사전 계약은 롱레인지 모델 2개 트림으로 진행한다. 전기차에 적용되고 있는 개별소비세 혜택(최대 300만원)과 구매보조금(1200만원, 서울시 기준)을 반영할 경우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 트림은 3000만원대 후반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오닉 5의 외부는 포니로 시작된 현대차의 디자인 유산을 재조명, 과거에서 현재와 미래로 연결되는 시간을 초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는 1974년 처음 공개된 포니가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시작을 알리는 아이콘이었던 것처럼 포니가 대변하는 현대차의 도전정신을 디자인에 담은 아이오닉 5도 첫 전용 전기차로서 새로운 전기차 시대를 선도해 나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이오닉 5의 가장 핵심적인 디자인 요소는 파라메트릭 픽셀(Parametric Pixel)이다. 파라메트릭 픽셀은 이미지를 구성하는 최소 단위인 픽셀을 형상화한 아이오닉 5의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로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융합해 세대를 관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파라메트릭 픽셀은 전조등과 후미등, 휠을 비롯해 전기 충전구에도 적용돼 아이오닉 5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미래 모빌리티가 선사할 창의성과 즐거움,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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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닉 5의 실내는 E-GMP 적용을 통한 최적화된 설계에 편안한 거주 공간이라는 테마를 반영해 생활과 이동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공간으로 거듭났다. 플랫 플로어와 한눈에 봐도 긴 축간거리로 여유로운 탑승자 거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내 이동 편의성이 향상됐다. 실내 공간 활용의 백미는 ‘유니버셜 아일랜드’(Universal Island)다. 기존 내연기관의 센터 콘솔 자리에 위치한 유니버셜 아일랜드는 15W 수준의 고속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적용됐고 위 아래로 나뉜 트레이 구조를 갖췄으며 하단 트레이의 경우 노트북이나 핸드백 같은 수화물을 수납할 수 있다. 또 최대 140㎜ 후방 이동이 가능해 1열 뿐만 아니라 2열 승객까지도 목적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인 지속가능성이 반영된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컬러를 아이오닉 5에 적용해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한다. 아이오닉 5의 내장은 친환경 및 재활용 소재를 곳곳에 다양하게 활용했다. 도어 트림과 도어 스위치, 크래시 패드에 유채꽃, 옥수수 등 식물에서 추출한 바이오 오일 성분이 사용된 페인트를 적용했으며 시트는 사탕수수,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바이오 성분을 활용해 만든 원사가 포함된 원단으로 제작됐다. 또 재활용 투명 페트병을 가공해 만든 원사로 제작한 직물이 시트와 도어 팔걸이에 적용됐고 종이의 가벼움과 자연 소재 외관을 가진 페이퍼렛 소재가 도어가니시에 사용됐다. 뿐만 아니라 시트 제작을 위한 가죽 염색 공정까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등 친환경 공정을 활용해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이 적용될 수 있게 했다. 내·외장 컬러도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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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전기차만의 역동적이고 효율적인 주행성능과 강화된 충돌 안전성도 눈길을 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5를 72.6㎾h 배터리가 장착된 롱레인지와 58.0㎾h 배터리가 탑재된 스탠다드 두 가지 모델로 운영한다.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가능거리는 롱레인지 후륜 구동 모델을 기준으로 410~430㎞(국내 인증방식으로 측정한 당사 연구소 결과)이며 350㎾급 초급속 충전 시 18분이내 배터리 용량의 80% 충전과 5분 충전으로 최대 100㎞ 주행할 수 있다.(유럽 인증 WLTP 기준) 후륜에 기본 탑재되는 모터는 최대 출력 160㎾, 최대 토크 350Nm이며 트림에 따라 전륜 모터를 추가해 사륜 구동 방식도 선택할 수 있다. 또 E-GMP 적용으로 가장 무거운 배터리가 차량 중앙 하단에 위치하면서 무게중심이 낮아지고 R-MDPS(랙 구동형 파워스티어링)에 후륜 5링크 서스펜션까지 적용되면서 핸들링과 승차감, 주행 안정성 등 자동차가 가져야 할 기본 성능이 모두 향상됐다. 또 차량 전방부에 충돌 하중 분산구조를 적용해 승객실 변형을 최소화함으로써 탑승자 보호를 위한 충돌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한 차원 높은 주행 안전 및 편의도 확보했다. 다채로운 편의 및 공조 기술과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사용환경도 구축했다. 토마스 쉬미에라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은 “혁신적인 실내공간과 첨단기술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현대차 최초의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5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해 전기차에 대한 고객 경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업무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디지털 노동자'가 2025년까지 1천500만명 이상 필요할 것이란 전망이 23일 나왔습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업체 아마존웹서비스(AWS) 의뢰로 전략·경제 컨설팅 기업 알파베타가 펴낸 '아태지역의 디지털 잠재력 보고: 변화하는 디지털 기술 수요와 정책 접근법'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2025년까지 디지털 노동자 1천560만명이 추가로 필요할 것으로 예상됐고, 이는 기존보다 93% 많습니다.

이중 앞으로 5년 동안 노동인구에 포함될 현재 학생이 차지하는 비중은 15% 정도로 분석돼 디지털 역량 함양이 시급한 것으로 지적됐습니다.

국내 노동자가 갖춰야 할 중요한 기술 역량으로는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이 꼽혔습니다.

김종윤 기자(kjyyoung@sbs.co.kr)
경기 잣·충북 호두·제주 취나물 등 팔도 임산물로 구성

산림조합중앙회가 팔도 임산물로 제작한 사랑의 꾸러미 사진.
사진=산림조합중앙회 제공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산림조합중앙회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팔도 임산물로 채워진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할 사랑의 꾸러미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센터에서 임업인이 직접 생산한 임산물을 납품받아 별도 제작했다.

비용은 산림조합중앙회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구성물은 잣(경기), 호두(충북), 고사리(경남), 취나물(제주), 표고버섯(전북) 등 전국 팔도의 유명한 임산물이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코로나 일상으로 어려운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1회성 나눔행사에 그치지 않고 소외된 이웃들의 미래가 밝아질 수 있도록 산림조합중앙회 및 142개 회원조합은 숲이 국민들에게 주는 혜택처럼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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